냉장고 안의 탄산음료가 자연폭발한다고?

2017. 9. 19. 23:35펫뉴스

영국 스코틀랜드의 에버딘이라는 도시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냉장고 안에 있던 탄산음료가 자연폭발하면서, 
냉장고 문이 열리고, 옆에 있던 반려견이 쇼크를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견주는 수년간 이 음료를 마셨는데요, 
한 번도 이런적은 없었다고 하는군요. 

음료의 캔이 칼로 잘라낸 것처럼 분리되어 있었고, 
캔 뚜껑 위에는 붉은 색 물질이 묻어 있었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옆에 가족들이 없어 다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세상에나!
냉장고 안의 캔이 폭발할 수가 있나요?
참 별일이군요. 

폭발에 놀란 반려견인 비글은 쇼크를 받았다고 하는데, 
무척 놀랐을 것 같습니다. 

과연 원인이 무엇이었을까요?

[출처] The Scottish Sun



Aberdeen man's dog left traumatised as exploding Irn-Bru can blasts open fridge
A MAN has hit out a drink bosses after a can of Irn- Bru exploded in his fridge, blowing the door wide open and leaving his dog in shock. Bud Kane was at his Aberdeen home with his pet beagle Par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