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아티스트

강아지 핸드폰케이스 [반려동물 스튜디오 더난리]

yahopet 2017. 8. 14. 20:32
동탄에 있는 반려동물 스튜디오, 더난리.
더난리 블로그에서 예쁜 강아지 핸드폰케이스 제작 소식을 들을 수 있군요.
예쁜 반려견 사진 중 맘에 드는 사진으로 핸드폰케이스를 만든다는 것!
더난리 스튜디오는 이렇게 얘기하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 가장 자연스럽게 우리 강아지 자랑할수 있는 방법은
강아지핸드폰케이스 인것같아요!


반려동물 스튜디오_강아지 사진관_시츄사진_강아.. : 네이버블로그

난리스튜디오(DOG) 반려동물 스튜디오_강아지 사진관_시츄사진_강아지핸드폰케이스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애견사진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강아지사진관 더난리애견스튜디오 입니다~~ 요번에는 최강동안의 11살 시츄(shih tzu)인 뭉크가 시츄사진을 찍으려고 다녀갔어요~~ 이쁘게 미용까지 하고! 저~멀리 경기도 광주에서 저희 더난리 반려동물스튜디오가 있는 동탄까지!!!!!!!!! 입소문 들으시고 강아지핸드폰케이스 제작하러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동했어요ㅠㅠ 갈색털과 흰털의 조화가 매력적인 시츄! 시츄키우시는 분들은 시츄의 바보같은 표정? 못생긴 표정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양초로 만든 장미꽃잎을 문것같이~이쁘게 나온 사진!! 강아지사진관 하면서 시츄사진 찍으시러 많이들 오시는데 정말 생김새가 다~~다른게 확 느껴...



뭉크라는 강아지 사진 너무 귀엽네요. 

블로그 글을 보고 있노라니...

울 쫑이랑 알파 사진으로 핸드폰케이스를 꼭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